DAO 다오기프트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자주하는질문

Total 건, 페이지
  • 구매한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을 충전하려고 하는데 잘못된 번호라고 합니다.

    현재 저희 다오기프트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도서 문화상품권 판매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도서 문화상품권은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문자 발송이 되며,

    문자로 수신한 PIN번호 16자리와 문자 내 표기된 4자리의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충전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한 상품권의 사용처는 상품권 발행처인 북앤라이프 (booknlikfe.com/main)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미사용 상품권에 한해서 7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하신 경우 월이 지나면 7일 이내여도 결제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신 경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구매취소버튼 클릭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상세보기 -> '구매취소버튼 클릭


  • 본인 인증을 할 수 없어 '구매내역' 확인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오기프트입니다.


    '구매내역' 의 경우 아이디 명의자의 휴대폰 본인인증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휴대폰 본인인증이 힘드신 경우라면,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 후 구매내역 및 구매하신 PIN번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는 가린 형태)를 첨부하여

    1:1 문의하기로 확인을 원하시는 내용과 함께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오기프트 고객센터 대표메일: dao@daogift.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