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상품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구매를 취소하고 싶은데,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미사용 상품권에 한해서 7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을 사용하신 경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므로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구매취소' 클릭


    3e873ba5b6a1f5a529c6237028faa4c1_1673830946_6752.png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상세보기' 클릭 -> 하단의 '구매취소' 클릭


    3e873ba5b6a1f5a529c6237028faa4c1_1673832379_0691.png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당월 결제된 금액에 한해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는 카드사에 따라 취소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5~7일정도 소모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월된 휴대폰소액결제의 경우 상품권이 미사용된 상황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은 휴대폰명의자와 동일한 예금주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 결제 월 휴대폰요금의 수납확인서와 함께 dao@daogift.co.kr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