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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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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제 완료가 되었는데 상품권이 오지 않습니다. 구매내역에서도 확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결제 완료 시 오류가 발생되어 PIN번호가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IN번호가 생성되지 않아 PIN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결제 취소만 가능합니다.

    원활한 결제 취소를 위해 아래의 정보를 확인 후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결제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결제한 핸드폰번호

    결제시간

    결제금액

     

    [신용카드 결제]

    카드회사

    카드번호

    결제시간

    결제금액

     

    더불어, 결제 오류가 발생된 경우 익일 오전 9시에 자동으로 결제 취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상품권의 사용처(제휴처)를 알고 싶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주)문화상품권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상품권의 자세한 사용처(제휴처)는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홈페이지(고객센터 1577-3111)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culturegift.co.kr )

     

    또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문자로 상품권 번호가 발송이 되고 있으며,

    문자 하단에 기재된 URL을 통해서도 (주)문화상품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을 구매했는데 휴대폰 번호가 바뀌어서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문화상품권 구매 시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자동 발송이 되므로

    '재발송' 을 진행하여도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만 재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경된 휴대폰 번호가 고객님 명의로 되어있는 휴대폰인 경우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여 직접 PIN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통해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받아주세요.

    그럼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1.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수정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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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하단의 '휴대폰번호 변경' 클릭 -> 변경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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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 [내상품권 -> 구매내역] 경로에서 '상세보기' 를 클릭하면 구매한 PIN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변경된 휴대폰 번호가 고객님 명의가 아니기에 인증이 어려우신 경우라면,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 후 PIN번호를 직접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는 가린 형태)을 첨부하여 1:1문의하기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희 다오기프트는 상품권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구매하신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결제 취소' 가능 여부로 상품권은 단순 사용 여부(썼는지 안 썼는지)는 확인이 가능하지만,

    자세한 사용 내역(사용시간, 사용처 등)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자세한 사용내역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상품권의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고객센터(1577-3111)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매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충전하려고 하는데 잘못된 번호라고 나옵니다. 

    현재 저희 다오기프트 사이트에서는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문자 발송이 되며,

    문자로 수신한 PIN번호 18자리를 온라인 제휴처에 입력을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2023년 1월 1일부터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컬쳐랜드 사이트의 제휴가 종료되어,

    2023년부터 발행되는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컬쳐캐쉬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저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컬쳐캐쉬로 충전이 불가하며,

    컬쳐캐쉬 충전 시 '올바른 상품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권의 사용처는 상품권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사이트(https://www.culturegift.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미사용 상품권에 한해서 7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을 사용하신 경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구매취소' 버튼 클릭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상세보기 -> '구매취소' 버튼 클릭

     

  • 결제 완료 구매내역에서는 확인이 되는데 상품권이 문자로 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를 완료 하면 구매한 상품권의 PIN번호가 저희 대표번호(1660-0311)로 LMS로 전송 되오나 간혹 고객님이 이용 중인 통신사에 ‘스팸차단서비스’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백신어플에 의해 SMS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핸드폰에서 다오기프트 대표번호(1660-0311)의 스팸차단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오기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상품권을 직접 재발송하거나 PIN번호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재발송의 경우 PC/모바일 통틀어서 1회만 가능합니다.)

     

     

     

    <재발송 방법>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재발송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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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PIN보기' 클릭 -> '문자 재발송' 클릭

     

      



    < PIN번호 확인하는 방법 >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보기' 클릭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PIN보기' 클릭